2010年8月8日 星期日

100807 100808神童TWEET


잘보이시나요?? 안보이면 아쉬운데,,, 대박입니다!! 이게 뭐게요?? 슈퍼주니어 춤 자리표...그려놓으니 이렇게 복잡복잡... 춤을 글로 배웠습니다.. 이걸 다 외우다니 슈퍼주니어는 천재!!

能看清楚嗎??如果不能看清楚...那就太可惜了 會大發的!!你猜這是什麼??SJ的走位表..畫出來就是這樣 除了複雜還是複雜...用書面方式來學舞..可以完全記起來的話  那SJ就是天才!!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폭소!!!!! 난 역시 특별해 ^^

KE~~大爆笑!!!!!我果然是特別的^^

ㅋㅋㅋㅋㅋ 번역기봐 ㅎㅎㅎ 전오른쪽보단 왼쪽으로한답니다^^ ㅎㅎ 이렇게 답해야대?? ㅋㅋㅋ

KEKEKEKEKE看看這翻譯機 哈哈哈 比起右手我更習慣左手^^ 哈哈這一定要回答嗎??KEKEKEKE

RETWEET@ SUJU2  당신은 멋진 식사 오른쪽으로합니까?

你吃飯的時候和我一樣用右手嗎?

그래!!!! 나에게 어울리는 배역은 이런거군 ㅎㅎㅎㅎㅎㅎ 나한태 총만쏴봐 다피해주지~

是的!!!!這就是最適合我的角色 哈哈哈哈哈哈 對我開槍我躲的開的~

厲旭RETWEET神童  이거웃기다 ㅋㅋ

這個好好笑KEKE

沒有留言:

張貼留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