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年8月15日 星期日

100815希澈TWEET


힘들어 죽겠는데 애들이 미친듯이 소리를 지르면 나도 미쳐버리네.. 정말 미친놈이라 그런가? << 좋은말임ㅋㅋ 콘서트땐 미쳐야 느낀다~ 잇힝~ 내가 나름 임팩트로 꼽은 무대가 잘 됐으려나

 

털민 뱅신ㅋㅋ

班神 毛髮 KEKE


강지환형이랑!!


강지환형이랑!!


콘서트 끝나고 김새롬이랑~

난 사실 많이 취했어! 그래서 지금 동해가 날 끌고 집에 가고있지 ㅋㅋ난 얘가 참 좋아! 내가 맛이 갔을때도 내 간을 맞춰주니까!ㅋㅋㅋㅋ레이디 희희 사진을 올리고 자야하나..ㅋㅋ


팬들과 함께.. 레이디 희희


어설프게 하느니 안하고 말지.. 난 그래~ 할램 미친놈처럼 확실히 하고 하기 싫음 어물쩡 거리지말고 걍 때려치고 ㅋㅋ도가 됐든 모가 됐든ㅋㅋ하겠다고 한거면 확실하게 해야지

沒有留言:

張貼留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