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年8月11日 星期三

100810希澈TWEET

라디오계의 모래시계•허준•첫사랑 김희철의 영스트리트 청취율 만땅 넣어주세요~ 아 비 왜케 오냐ㅡㅡ^ 내게 우산을 씌워줄 여자친구가 있었음 좋겠다.. 아 내가 씌워주는건가

廣播系統的初戀 . 許.沙漏. 金希澈YOUG STREET 要無線破表喔 阿~下大雨 我希望有個可愛的女朋友幫我撐傘

슈주 콘서트 오는 사람 글질 고고

要來看SUJU的演唱會的 來留言喔 GO GO

希澈TWEET BOA 우리 찐빵남매래 ㅋㅋㅋㅋ

나중에 찐빵집 해야지. 가게이름 '천상천하 찐빵독존' 메뉴는 기본빵=걍찐빵, 선빵=빵부터 먹고 후불, 생일빵=케잌빵, 쭉쭉빵빵=리브샌드 모양의 긴빵, 대빵=4인분빵, 몰빵=몰디브맛의 빵, 죽빵=체한 사람을 위한 빵으로 만든 죽..ㅋㅋ개망하겠네

以後開饅頭店 店的名子就叫"天上天下 饅頭獨尊"菜單 普通饅頭=一般饅頭 先饅頭=先吃饅頭再結帳 慶王饅頭=蛋糕饅頭 波霸饅頭=很大的饅頭 大饅頭=4人份饅頭 馬饅頭=馬爾戴夫饅頭 饅頭希范=先噎到再喝..KEKE應該很快就關門大吉了


BOA TWEET希澈 점점 발전해나가는데?! 괜츈타~~~~^^

BOA TWEET希澈같이 만들어진 이름이니깐 반띵해!!! ㅋㅋ

希澈TWEET神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OA TWEET希澈 동업 고고 ㅋㅋ둘이 만든 성질찐빵!! 먹으면 성질나는 맛으로 ㅋㅋ빵안에 겨자만 들어있거나 소금만 들어있는 뉴맛

一起開店吧 KEKE 2人一起做性格饅頭!!讓一人就憤怒的饅頭KEKE在你面放芥末 或者裡面全都是鹽巴的新口味 也不錯

BOA TWEET 希澈 ㅋㅋㅋㅋ대박예감인데?! 좋아!!!!!!!!

沒有留言:

張貼留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