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年8月9日 星期一

100809希澈TWEET


아 한국..라됴하러 가야지.. 졸려 죽겠네

喔 韓國.. 我回來了..我要去電台

希澈TWEET BOA 어머~ 캐릭이 넘넘 귀엽다

哇~怎麼會有這麼可愛的鰻頭

BOA TWEET希澈 ㅋㅋㅋㅋㅋㅋㅋ 이따봐^^

KEKEKEKEKEKE待會見^^

希澈TWEET BOA   얼른와ㅠ오빠가 기운이 없다.. 너랑 놀아야 힘이 좀 날듯..

快來呀 哥提不起勁..或許跟你玩才有精神..

BOA TWEET 希澈  거의다왔다!!ㅋㅋ

라디오중 서로 찍어주기


라디오중 서로 찍어BoA요~

RADIO中 互相拍照 BOA喔~


寶兒拍的


뭐.. 뭐지 이건.. 내 얼굴이 이렇게 많다니.. 천국이로구나~

什麼阿..這什麼阿..好多我的饅頭臉..看起來像在天堂一樣~


우주대스타 希.. 아.. 왜 우주가 최고인거지? 젠장

宇宙大STAR 希..阿..為什麼?應該是宇宙最棒的吧?該死

希澈TWEET BOA  야 근데 이거 넘 졸리다 ㅋㅋ딴막걸리 시키자ㅡㅡ

BOA TWEET 希澈 ㅋㅋㅋ그럼 골라봐잉^^

沒有留言:

張貼留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