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年8月9日 星期一

100809神童TWEET

모토로라 모토글램 첫번째사용후기 날라갑니다!!! 바로바로바로 뚜둥!!! 밧데리갈다가 깜짝놀랬던사실!!! 아니이럴수가 외장메모리카드가 무려 8g 가 짜리가 꽁짜루 껴져있다니 !!! 오호호호 놀라움!!! ㅋㅋㅋ 계속해서 좋은점들을 올려드리지요!!

MOTOLORA智能手機 MOTO GLAM第一次使用心得 這個阿!!!讓我感到驚訝的事換電池時!!!裡面有送8G記憶卡!!!阿OHOHOH真是驚喜!!!KE KE我會繼續挖掘!!!讓大家知道他的優點!!

神童RETWEET銀赫  은근슬쩍 지자랑들어가는 은혁씨 ㅎㅎㅎ 파이팅!! RT @AllRiseSilver: 해야할건 산더미인데...시간은없고...잠 잘 시간도 아깝다...괜히 무대 디렉팅 맡았나...신동이형~ 우리 둘 다 화이팅!!!ㅜ ㅜ 슈퍼쇼 대박을 위해서!!!!!...

神童RETWEET好友  RT @shp7575: 요요요요 !!!! @ShinsFriends ㅋㅋㅋㅋ 동희 화이링~!!!슈주화이링~ㅋ

라디오시작했습니다 모두 들어욥!!!! ㅎㅎㅎㅎ 이번주는 규리가없어서 개그우먼 이국주씨와 함께 심심타파만들어갑니다 ㅎㅎㅎ

沒有留言:

張貼留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