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年8月11日 星期三

100810神童TWEET



희철이형에게온 태국 번역편지 따뜻한 마음이 모두 전해지네요 ^^ 무슨뜻인지 아는사람 천재!!!! 소변으로시작해 소변으로끈나네용 ㅎㅎㅎㅎ

泰國粉絲寄給希澈的信 是翻譯後寄來的 能感到非常用心^^但能看懂意思的人就太聰明了!!!!從小號開始到小號結束 哈哈哈哈

제발 그러지마시길......!!! 이제그만......

拜託不要再做這種事了.....!!!到這裡停了吧......

하루하루 왜케빠르니..... 시간너무빨라 ~~ 꿈에들어가 10분의 1 의 시간을 가지고 살고싶다~~~ 천천히 급하지않게 천천히 천천히 하지만 넌 빠른걸조아하지 뭐든지 알고싶어하고 모르면 혼자상상하며 결과물을 만들어버리지.... 바보니?? ㅋㅋ 답답해

뭐야? 다들 뭐지? 멘션보구놀래라!! 왜갑자기 그분이야기가나오구 욕하구 뭐야 도대체뭐야? 무슨일인지설명해주세요... 난아무짓안햇는데 뭘 도대체 대놓구 한다는거야?? 팬을생각안한다구?? 팬생각하는데. 나 잘못한건가?? 잉? 죄송해요 뭔진..모르지만,,

RT @superjr_13:정답!!!! @ShinsFriends 인...셉...션...

제발 그러지마시길! 이제그만.) 이문장이 오해를 살줄이야 ㅋㅋ 모든걸말할순없지만 개인적인 일들때문에 어디다말은하고싶고해서 여기에다 쓴거에요 오해마시길 ....
내가봐도 오해하겟네..^^ 미안해요 그리고 결혼드립 하지말래놓구 자기가자꾸한다는 말이만터군요!!^^ 이게 또 오해가잇으신듯 ㅎㅎ 전 결혼언제하냐?? 결혼진짜하는거냐?? 는말을 그만물어봐라 라고한거에요 ^^
하지만 자주 여친드립은 안할께염 ㅎㅎ
암튼 여러분의 의견을 충분히 들었습니다 분명 축하해주시는분도 계시고 그리고 다르게 이일때문에 너무힘들어하시는분 그리고 등돌리신분까지도 정말많은분들이 계시네요 ^^
모든오해들을 풀기위해 열심히 답변할께여
아아!!! 그리고 사생이냐고 물어보시는 분들이있는데요 ㅋㅋㅋ 아니에요 ㅋㅋㅋ 누가그런 루머를??? ㅎㅎㅎ 학교후배이야기는 방소용이라며 ㅎㅎㅎ듣고 빵터졋음..ㅋㅋㅋ
이야~~~ 나오늘 엘프들과 이야기 진짜많이이야기햇음!! 이뻐해주삼 ~~~ 그리고 그분도 싫어하지말아주세요~~
왠지 마지막한마디때문에 욕또먹을듯^^ ㅎㅎㅎ
모두가 행복한 그날까지 트윗은 이어진다 쭉~~~~

심심타파시작합니다 95.9

沒有留言:

張貼留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