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年8月12日 星期四

100812神童TWEET

이제 연습하러 고고고고 주말 콘서트를 위해 멋진무대부터 재미있는 무대까지 갑니다!!! 아참 그리고 엘프분들이 이벤트준비한단 말을 슬쩍 들었는데요.... 그준비하는곡 정확하지는 않치만 그노래 안불러요~~~ 더빨리알았음 조앗을껄 근데 저두 어떤곡을 준비하는지 잘몰라서 정확하진 않습니다 ㅎㅎ

現在去練習 GOGOGOGO 為了周末到來 帥氣又有趣的演唱會!!!阿 對了 聽說ELF們已經準備好應援了 雖然我不知道我的消息準不準確 ....可是準備應援的那首歌不會唱的樣子呢~~~我們要是早點知道就好了 不過我也不確定是不是那首歌 所以不確定啦 HEHE
RT @withs_j:기억나지롱 ㅎㅎㅎㅎ @ShinsFriends 오빠 혹시 심심타파 간식배송하실때 신촌
內容
RT @withs_j:기억나지롱 ㅎㅎㅎㅎ @ShinsFriends 오빠 혹시 심심타파 간식배송하실때 신촌 철길왕갈비살 기억하세요?그때 신청했던 예슬이에요! p.s보고 되게 감사했었는데, 속상해하시는것같아서 저도 속상하네요ㅠㅠㅠ전 그때 오빠가 너무 다정하게 해주셔서 나리언니를 미워하기보다는

RETWEET希澈 난 스탠딩석 공개 ㅎㅎㅎ RT @Heedictator: 슈퍼쇼 공연장 사진.. 미리 보여주겠음. 보기 싫다면 뒤로 뒤로 뒤로


沒有留言:

張貼留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