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年7月24日 星期六

100723希澈連TWEET(待譯中~


멋진연주 일락형! 김희철의 영스트릿 생방중

哥哥帥氣極致的演奏會阿!

金希澈的YOUNG STREET


아 너무 날라왔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만두 먹고 있어야징~ 역시 남자는 김치만두



왼쪽은 듀스의 이현도형~ 나를 돌아봐, 우리는, 여름안에서 등등.. 많은 분들이 알꺼당ㅋㅋ나 중학교 때 애들이랑 사자후 무지하게 췄는데 ㅋㅋㅋㅋ


지난주 같은 일이 일어나지 않기 위해 노래 끝나자마자 시동걸고 뛰뛰빵빵 ㅋㅋㅋㅋㅋㅋㅋㅋ

5 則留言:

  1. 我來踩踩了~
    留個腳印...

    回覆刪除
  2. 嘿嘿~
    猜猜我是誰?

    回覆刪除
  3. 你是........
    心平後..
    感謝你的踩踩.....
    (應該沒猜錯吧~

    回覆刪除
  4. 哈哈!
    你為神麼知道?

    回覆刪除
  5. 我誰阿!
    聖人阿~

    回覆刪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