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年7月25日 星期日

100725希澈TWEET

많은 사람들이 가위바위보만 하고 계산은 회사가 하고 규현이가 안하죠? 라고 물어보는데^-^ 상쾌해요부터 창피해요 게임도 그렇고 많이들 봐왔겠지만.. 우리 적당히 넘어가는 애들 아님ㅋ 사실 영상만 없지 은혁이도 접때 두번 계산했음ㅋㅋ

很多人問是不是只有玩剪刀石頭布,買單還是由公司付不是圭賢來付?^-^,從涼爽遊戲到丟臉遊戲,很多人都看到了,我們不是那種知道分寸的孩子ke其實只是沒有視頻罷了..上次銀赫已經買單過2次了ke ke



마지막 터치

最後的touch

참고로 규현인 숙소 갔다오느라 꽃등심 한점 못먹고 바로 가위바위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남자는 주먹

因為圭賢去了宿舍才到的,所以就用猜拳決定誰可以吃里肌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果然是男人的猜拳阿

沒有留言:

張貼留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