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年7月26日 星期一

100726寶兒和SJ互TWEET

希TWEET BOA

야 니 노래 튼다ㅡ뭐였지

BOA RETWEET 希

에너제튁!! ㅋㅋ

海TWEET BOA

보아 어디야 !!!

BOA RETWEET 海

그걸 왜 여기서물어!! 녹음 잘 했어??

BOA TWEET 希

언냐 음원공개되면 일빠로 틀기!!!! 나 그때되면 더 신청해야징^^ 라됴 수고해염 언니^^

BOA TWEET 赫

ㅋㅋ 은혁씨? 계속 라됴에서만 친해지고싶다고 하지마시고, 트위터로 친해지길바래 프로젝트 함 해볼까염? ㅋㅋ

BOA TWEET 特

오빠 씨디 잘 받았어염~~ 멘트 대~~~~~박.....그래요 친해집시다!!

希TWEET BOA

니가 내라됴 일빠로 나오면ㅋㅋㅋㅋㅋㅋㅋㅋ

BOA RETWEET 希

ㅋㅋㅋㅋㅋㅋ 그럼 생방 2시간동안 내노래만 틀기...^^ ㅋㅋ 내가 드뎌 은혁씨와 이특오빠를 팔로우!!!!!

希RETWEET BOA

지금 니노래 나간다ㅡ영어네ㅡㅡ

BOA RETWEET 希

응 영어야. ㅋ

沒有留言:

張貼留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