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年7月25日 星期日

100725希澈連TWEET


8시쪽부터 시계방향으로 규현 이특 예성 시원 실장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點中方向順時中時間開始  圭賢 利特 藝聲  始源 社長哥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방특집회식ㅋㅋ꽃등심 30인분+양념갈비+샤브샤브+비냉 및 물냉 값 몰빵 가위바위보 ㅋㅋㅋㅋ맘보들이랑 매니저형ㅋㅋㅋㅋ이건 1차임ㅋㅋㅋㅋ하도 시끄러워서 욕을 하는지 뭐라 하는지 모르겠으니 알아서 걸러주삼

最後舞台的特別晚餐KE KE
豬排30人份+調味排骨+火鍋+冰水拌麵和冷麵 餃子 剪刀石頭布KE KE KE KE
跟團員們還有經濟人哥哥一起KE KE KE KE KE
這個只是第一階段KE KE KE KE
因為這裡太吵了
所以不知道說了些什麼咒罵的話
請自己判斷

아 로딩 왜케 길어 ㅋㅋㅋㅋ

阿 LOADING的時間真長KE KE KE KE


沒有留言:

張貼留言